한국국제품질학교
홈페이지 상단 메뉴
  • 공지사항
  • 교육일정달력
  • 교육신청
  • 교육참여후기
  • FAQ
  • 채용공고
교육신청
HOME > 학습지원 센터 > 교육신청


상담/문의 전화(055-267-2702)
성명
(name)
영문성명(여권)
(name on passport)
소속
(belong to)
연 락 처 (contacts) 희망교육 / 기간
(Course/Date)
전화 / hp - -  월(Month)

e-mail
우편물 수신지
address
현금영수증 발행정보         개인     사업자
전화 / hp - -  월(Month)

e-mail
우편물 수신지
address
현금영수증 발행정보         개인     사업자
전화 / hp - -  월(Month)

e-mail
우편물 수신지
address
현금영수증 발행정보         개인     사업자
[현금영수증/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정보 입력 안내]
1. 개인: 등록된 개인 휴대폰 번호 혹은 주민등록번호 입력
2. 사업자: 사업자 등록번호 10자리 입력
3. 전자세금계산서 요청 시 사업자등록증 메일 송부.(kiqus_info@naver.com)
4. 교육비 입금 시 위 선택사항에 따라 현금영수증 또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며, 처리 이후 재발행 및 정정이 불가능하오니
   유의바랍니다.

[신청 안내사항]
1. 교육신청 시 신청 확인 및 중요 교육안내 메일이 기재된 이메일로 통보되므로 반드시 메일 확인 바랍니다.
2. 교육비 납입 계좌: 국민은행 667901-04-297035 / 예금주: (주)한국국제품질학교
3. 교육비 카드 결제 가능 (카드결제의 경우 전화 문의 : 055-267-2702)
4. 교육인원은 교육 신청 후 교육비 납입 순서대로 선착순 모집하며, 정원 마감 및 접수마감일까지 미입금시 신청은 자동 취소됩니다.
    * 교육비 입금 후 기재된 우편물 수신지로 교재 및 기타 수업자료 발송.

[교육비 환불안내]
1. 모든 교육은 신청 후 취소 시 아래 정책에 따라 환불됨.
    1) 접수마감일 18:00시 까지: 100% 환불됨
    2) 접수마감일 이후 환불 불가.
        * 단, 공문에 별도 기재된 환불 정책이 있는 경우 공문을 따름
    3) 접수마감일 이후 추가 접수의 경우 기존의 접수마감일을 기준으로 환불이 진행됨.
    4) 접수마감일 이전이라도 교재 수령 등으로 행정 수수료 발행 시 관련 금액이 공제 된 금액이 환불됨.
문의사항 (Inquiries)
:문의사항 기재시 담당자가 선택된 답변 방식으로 안내드립니다. (If you have any inquiries we will answer it through email or ☎.)
원하는 답변 방식 이메일 (email)     전화 (☎)